https://youtu.be/kpOHuYNisIc

4/1~4/26일까지의 교생실습이 끝났습니다.
많은 것을 느끼고, 많은 것을 배운 기회의 시간이었어요.

아이들은 친해지려고 다가오고, 더 많은 감동을 줬지만, 
저는 오히려 더 많은 아이들과 친해지지 못하고,
더 많이 못 챙겨 준 것 같아 미안해지는 20일이었어요.

제가 담임 교생으로 있었던 광장중 1학년 1반 아가들 
그리고 제가 교과 교생으로 직접 수업을 했던 1학년 2반, 5반, 8반 아가들 전부다 고마워요!

감사 인사라고 하기엔 아쉽고 부족하지만 영상으로 만들었어요.


약안: 수업 전체에 대한 간략한 가이드라인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발표할 때 잠깐잠깐 보는 힌트 같은 개념)
세안: 약안에서 만든 간략한 가이드라인을 하나하나 세부적으로 만든 가이드라인이에요.
영수증: 교생실습을 나가게 되면 실습학교에 10만 원의 금액을 대학교에서 실습비로 지출합니다.
수업실습록: 1~26일까지 교생실습과정에서 발생한 교육 활동(참관, 시연, 행사)를 적는 일지입니다. 

 

 

+ Recent posts